“부자들의 화장실은 이렇게 합니다” 수맥풍수전문가가 알려주는 집안의 복을 불러오는 화장실 문의 비밀

돈 되는 복지정보와 건강, 생활 정보를 전하는 ‘뉴스데이’입니다.

(출처 : 유튜브 ‘태양수맥풍수’ 이하 동일)

오늘 소개해드릴 유튜버는 수맥 풍수 전문가로 집안 화장실의 나쁜 기운과 좋은 기운을 짚고 좋은 기운만 받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풍수전문가는 화장실에 나쁜 기운이 있는지를 보기 위해선 들고 있는 추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추가 오른쪽으로 뱅뱅 돌면 나쁜 기운이 있다는 뜻이며 왼쪽으로 뱅뱅 돌면 좋은 기운이 있다는 뜻입니다.

  변기뚜껑

변기뚜껑 위는 추가 오른쪽으로 돌기 때문에 현재 나쁜 기운이 있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그렇다면 변기뚜껑을 닫으면 나쁜 기운이 차단되는지입니다. 변기 뚜껑을 닫았을 때 차단이 되면 이게 추가 멈출 텐데요.

병기 뚜껑을 닫았음에도 불구하고 추가 계속 뱅뱅 돌아갑니다.

즉, 변기 뚜껑을 닫아도 나쁜 기운은 절대 차단이 되지 않는다는걸 풍수전문가는 보여주고 싶었다는데요.

  화장실 문

이제 화장실 문을 한번 닫아보겠습니다.

화장실 문을 닫으면 나쁜 기운이 차단되는지 밖에 나가서 화장실 문을 닫고 테스트해봤는데요.

화장실 문을 닫자 위처럼 추가 전혀 움직이지 않습니다.

결론은 화장실에 있는 나쁜 기운은 변기 뚜껑을 닫는다고 차단이 되는 게 아니며 화장실 문을 닫아야 완전히 차단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화장실 문을 닫아버리면 화장실에 있는 나쁜 기운은 어떻게 될까요?

화장실 문을 닫아 놓는다면 안에 있는 나쁜 기운이 그대로 머무는 게 아니고 2배, 3배로 점점 더 농도가 강해집니다.

이렇기에 화장실을 사용할 때마다 건강에 훨씬 해로운 화장실 기운을 받고 화장실을 사용하게 된다는 건데요.

화장실 문을 닫고 환풍기를 돌려놔도 나쁜 기운은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이렇기에 풍수전문가는 화장실 문을 닫고 생활하지말고 열어두고 생활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바로 나쁜 기운은 ‘화장실 문’을 통해 빠져나가기 때문입니다.

풍수전문가가 사용하는 엘로드는 카메라를 가리키는데 카메라 뒤쪽엔 거실 창문이 있는 위치로 빠져나가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다만 화장실 문을 열어놓는다고해서 나쁜 기운이 다 빠져나가는 건 아니지만 50% 정도는 창문 밖으로 다 빠져나간다고 합니다.

화장실에 악취가 나고 냄새가 심하면 화장실 문을 닫아야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화장실을 사용 안 할 때는 화장실 문을 열어놓고 집안의 좋은 기운을 많이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