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 꾸준히 드시면 몸이 달라집니다” 지방 불살라서 다 태워버리는 최고의 음식

지방때문에 생긴 툭 튀어나온 뱃살과 허벅지의 셀룰라이트 때문에 몸매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꽤나 받게되는데요.

셀룰라이트는 우리 몸속 지방과 노폐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쌓이면서 덩어리로 변하고 이것이 커지면서 피부 표면 위로 볼록하게 나오는 것을 말하는대요.

외적으로도 티가 많이 나서 괜히 스트레스를 받곤 합니다.

또한 셀룰라이트를 없애지 않을 경우 혈관 및 혈관 순환 장애를 유발시키고 근육통과 만성피로와 같은 질병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대요.

우선 우리 몸의 건강과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리 몸에 있는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야 하는데 효과적인 음식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명 셀룰라이트 파괴자라고 불리는 “팽이버섯”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이 팽이버섯은 작지만 엄청난 효능을 갖고 있는데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팽이버섯 100g당 32칼로리로 열량이 낮고 버섯 키토산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장운동을 자극시켜 지방이 우리 몸에 흡수되지 않도록 분해하고 배출해줘서 내장지방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팽이버섯에 함유된 키토산인 베타글루칸이 대표적으로 체지방/내장지방을 쌓이는 것을 막고 셀룰라이트 분해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대요.

팽이버섯을 자주 드시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추가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 충분한 식이섬유 때문에 변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 베타글루칸이 몸속 나쁜 암세포와 박테리아를 파괴시켜 항암 효과에 좋습니다.

📌 버섯 중에 가장 많은 키토산을 가지고 있어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 식이섬유와 비타민D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 헤리 세논 등의 물질이 뇌신경세포 단백질 생산을 억제하여 신경 퇴화로부터 뇌를 보호합니다.

📌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에 꼭 필요한 3대 영상 소인 비타민B1, C,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좋은 팽이버섯은 갓이 적고 둥글며, 줄기가 전체적으로 가지런한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작지만 우리 몸에 좋은 “팽이버섯” 맛도 좋고 다양하게 요리하여 먹을 수 있으니 좀 더 자주 먹어주면 좋겠죠? 꾸준히 드셔서 피부미용과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