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원으로 인생이 뒤바뀔수있습니다” 무속인이 말하는 귀찮은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재물운 불러오는 방법

(출처 : 유튜브 ‘천궁마마’ 이하 동일)

일이 잘 안풀리시는분들이나 재물이 약하게 들어와 현재 상황이 좋지 않은 분들을 위해 무속인은 정말 간단하게 ‘福’을 끌어올 수 있는 비방법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준비물은 ’10원짜리 동전’과 ‘유리병’만 있으면 되는데 우리가 별로 취급하지 않는 10원짜리 동전이 우리의 삶에 엄청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10원짜리 동전은 최대한 현재와 가까운 연도 수의 동전을 찾으셔야 하는대요.

그 이유는 광이 날수록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하며 구할 수 있는 대로 많이 준비해두시면 좋습니다.

‘유리병’은 녹색계열 또는 푸른계열 색상으로 입구는 좁지 않고 조금 넓은 것으로 준비해주시면 되며 굴곡이 많은 유리병 보단 원형에 가까운 유리병이 가장 좋습니다.

준비가 다 돼셨다면 본인이 풀렸으면 하는 상황을 찾아야하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 매사에 월하던 막혔다라고 느끼거나 금전적으로 힘든 분이시라면 막힌 운을 풀 땐 10원짜리 동전 2개가 필요합니다.

📌 뜻하지 않은 로또같은 횡재운을 원하시는 분들은 10원짜리 동전 3개가 필요합니다.

📌 문서(부동산, 계약체결 등),취직,직장운이 잘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10원짜리 동전 5개가 필요합니다.

📌 애정운(부부사이, 결혼, 이성)이 가득 들어오길 원하시면 10원짜리 동전 6개가 필요합니다.

📌 귀인,인덕이 들어오길 원하고 시비구설 예방을 하고 싶을 땐 10원짜리 동전 8개가 필요합니다.

📌 당장 큰 목돈이 들어오길 원하시면 10원짜리 동전 9개가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6가지 중에 현재 본인에게 제일 간절한것은 ‘하나’만 선택을 하셔서 비방을 쓰시면 되는대요.

한 가지를 선택하셨다면 거기에 맞는 동전 개수를 유리병에 넣고 물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이후 내가 자는 안방이나 거실같은곳에 장식용품이라 생각하시고 두시면 되는데 이때 중요한 건 ‘바닥’에 두시면 안 됩니다.

이렇게 둔 유리병은 꼭 ‘하루에 한번씩’ 물을 새로 갈아주시면 되는데 ‘물을 갈아줄 때’ 속으로 지금 비방에 해당된 소원을 속으로 빌어주셔야 순환이 되어 막혀있는 운을 좋게 흐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으로 새로운 비방을 하실 때 동전은 유리병 안에 넣었던 동전을 재사용하시면 안 되며 새로운 동전으로 갈아주셔야 합니다.

안방하고 거실에 놓는게 제일 좋지만 화장실과 욕실에 만큼은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