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먹는것보다 효과가 더 좋고 빠릅니다”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백혈구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보약같은 생활 속 식품

천연 성분인 계피와 꿀을 제약회사에서 싫어하시는걸 알고 계신가요? 모두 대체 약품으로 사용되는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재료 인대요.

간단한 방법으로 꿀과 계피를 함께 복용하게 되면 질병을 유발하는 감염균으로부터 건강을 지키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다는 건 다들 아시지만 어떻게 조합해야 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계십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도 과하면 독이 되는대요. 어떻게 드셔야 우리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만병통치약이 되는지에 대해 아래를 통해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절염

📌 꿀 두 스푼+계핏가루 작은 숟가락 한 분량+더운물

이렇게 섞어서 매일같이 드시면 고질적인 관절염에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코펜하겐 대학 연구에 따르면 매일 아침 식사 전 이러한 방법으로 복용하게 했더니 일주일 안에 300명을 고치고 120명의 환자가 통증이 완화되었으며 대부분 한 달 안에 통증 없이 걸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방광염

📌 꿀 작은 한 스푼+계핏가루 큰 두 스푼+미지근한 물

방광에 있는 병균을 없애주는 최고의 레시피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 꿀 큰 두 스푼+계피가루 작은 세 스푼+16온즈의 미지근한 물

콜레스테롤 줄이는데 효과적인 레시피이며 2시간 내에 혈관 속 콜레스테롤 수치가 10% 내려간다고 합니다.

 심장병

꿀과 계핏가루로 반죽을 한 뒤 빵에 발라 아침식사로 드시면 동맥혈관 속 지방 축적을 억제하며 심장마비에 걸리는 확률을 낮춰 준다고 합니다.

이미 심장마비를 경험하신 분들도 이 방법으로 꿀과 계피를 드시면 재발될 확률이 줄어들게 됩니다.

 감기

📌 꿀 큰 한 스푼+계핏가루 1/4스푼+미지근한 물

이렇게 자주 드시면 웬만한 감기나 기침, 콧물병도 금세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노화방지

📌 꿀 네 스푼+계핏가루 한 스푼+물 세 컵의 분량

이 조합으로 차처럼 끓인 뒤 하루에 3~4번씩 1/4컵의 분량으로 마시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부드럽게 만들어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여드름

📌 꿀 큰 세 스푼+계핏가루 작은 스푼

위의 레시피로 혼합액을 만들어 잠들기 전 여드름 부위에 바른 뒤 다음날 아침에 물로 씻어 내리는 행위를 2주간 반복하시면 여드름의 뿌리까지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피부병

1:1 비율의 꿀과 계핏가루를 환부에 쓰면 백선이나 습진 같은 온갖 염증의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꿀과 계피를 섞어서 함께 드실 경우 백혈구를 튼튼하게 만들어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위산분비를 조절하여 무거운 식사도 소화가 잘되게 만들어 주는 등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꿀과 계피의 조합은 물 하고 섞어 마실 때 맛도 좋으니 건강도 챙기면서 한번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