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벼락맞은 실제 경험담입니다” 무속인이 말하는 반드시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복 대박나는 꿈

꿈 자주 꾸시는분들 계신가요? 아무리 자도 꿈 안 꾸시는 분들 계시다면 축하드립니다 숙면하고 계시다는 건대요.

꿈을 자주 꾸시는 분들은 평소 피곤하고 개운하지 않으신 분들이 자주 꾸시는데 건강상으론 꿈을 안 꾸는게 좋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천궁마마’ 이하 동일)

다만, 꿈이라는건 예지몽 또는 선몽을 받아서 앞으로 나한테 일어날 일을 미리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대요.

오늘은 이러한 꿈에 대해서 얘기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꿈에는 좋은꿈(길몽)과 나쁜꿈(흉몽)이 있습니다.

어떠한 심적인 부분에서 현재 심기가 불안하거나 불편하거나 이럴때 쫓기듯 안 좋은 꿈을 꾸시는 분들도 계시며 잠들기 전 너무 생각을 많이 하셔서 그게 꿈으로 이어져 꿈에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예외로 특정한 꿈이 있는데, 이게 바로 ‘선몽’ 또는 ‘예지몽’ 이라고 합니다.

꿈 중에서도 누구나 바라는 꿈은 대박나는 꿈일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무속인은 실제 가족과 지인들이 경험한 ‘이 꿈’을 꿔서 좋은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횡재/재물/대박

그 누군가 아니면 어디서 상황이 어떻다라는것 다 상관없이 조상이 됐던 지인이 됐던 연예인이 됐던 아는 친구가 됐던 그 주체는 누가 되어도 상관없습니다.

현금 다발이라고하죠. 이런 현금 다발을 가져와서 나에게 전달해주는 꿈입니다.

보는 걸로는 안되고 직접 받았어야 하며 이 ‘선몽’은 재물이 급격히 늘어나거나 뜻하지 않은 상속, 혹시나 어디서 떼인 돈이 있다면 들어오는 선몽입니다.

재물에 관련된 재수 꿈으로 무속인의 가족 중엔 이 꿈을 단골처럼 자주 꾸시는 분이 계신데 늘 똑같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로또

꼭 조상님이셔야 합니다. 꿈속에서 조상님이 나오셨는데 ‘번호’를 받았고 꿈에서 깨어나 선명하게 그 숫자가 기억난다면 바로 로또를 사셔야 됩니다.

기억나는 그 숫자 그대로 사되 한번 사서 안됐다고 절대 포기하면 안되며 만약 ‘5’라는 숫자를 꿨다면 ‘5’라는 숫자를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 넣으셔야 됩니다.

분명히 일어나는 일로 무속인을 절대 이 행운을 놓치지 말라고 당부합니다.

 복권

무속인의 지인이 이 꿈을 두번 꾸고 두 번 다 일어났던 일이라고 하는데 바로 ‘말 꿈’입니다.

말의 숫자는 많을수록 좋으며 힘차게 달려가고 있을수록 더 좋습니다.

말이 굉장히 역동적으로 강한 기운을 품고 심지어 여러분을 쫓아와도 상관없고 내가 타고 달리고 있어도 괜찮습니다.

이런 말꿈을 꾸신분들은 로또가 아니라 ‘복권’을 사셔야 됩니다.

연금복과 옛날식 복권운이 들어선 꿈으로 이 꿈을 꾸신분들이 정말 많이 당첨됐다고 합니다.

한번 사서 안됐다고 포기하지 않고 올해 이런 꿈을 꿨다면 내년 입춘 전까진 계속 쭉 사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덧붙여 길몽과 흉몽에 대해 얘기를 더 드리자면 간혹 꿈의 내용이 좋은것같은데 좋은 일이 안 일어나고 나쁜 꿈인 거 같은데 괜찮았어라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꿈 해석은 굉장히 어려운게 맞고 아주 사소한 것에 따라 꿈의 내용이 전체적으로 달라집니다.

이렇기에 무속인은 길몽이든 흉몽이든 만약에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몸이 가볍고 기분이 굉장히 좋다면 꿈의 내용과는 상관없이 길몽으로 보면 된다고 합니다.

길몽으로 보여지는 똥, 돈, 불, 물 이러한 꿈을 꿨지만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이 무겁고 무언가 찜찜한 기분이 들면 바로 흉몽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면 좋습니다.

끊임없이 염원하고 생각하다보면 꿈으로 연결되는대요.

오늘부터 위에 알려드린 세 가지의 꿈에 대해 매일 한 번씩 주무시기 전에 생각하고 주무신다면 여러분에게 곧 ‘선몽’이 되어 좋은 일만 가득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행복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