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의 기운이 들어옵니다” 무속인이 말하는 집에 놓기만 해도 기운 왕창올라가는 물건

(출처 : 유튜브 ‘나라대신궁 ㆍ나랏암ㆍ명주신당’ 이하 동일)

큰 돈을 들이지 않고 집안에 두면 만물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 물건이 있습니다.

지금 우리 집에 만물의 기운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는 건 바로 “생력력이 있는 어떤 식물”인데요.

생명력이 있는 꽃은 피고 지는동안 열매를 맺기도 하고 사계절의 기운을 제일 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속인은 집 안에 오행의 기운을 다 가지고 있으며 만물을 소생하는 “꽃”이나 “화분”이 없다면 그 가정은 죽은 가정이라고 합니다.

만약에 없다면 싸게는 천원부터도 쉽게 구매 가능하니 형편에 맞춰서 최소 우리 가정에 어떠한 만물의 기운을 받으려면 세 가지 정도의 “꽃”이나 “식물”을 두어야 합니다.

여러분들 집에 정말 뭔가 바라는게 잘되길 바라고 우리 가정이 화목하길 바라고 건강하길 바라고 또한 사업이 잘 되길 바란다면 정말 자그마한 식물이든 꽃이든 어떤 숨을 쉬는 생명력이 있는 것들을 놓는다면 우리 가족이 순행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으로 산신의 기운이 강하고 호랑이의 기운이 강한데 이런 기운이 강할 때는 오행의 기운이 많이 들어있는 꽃을 두면 집안에 화목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해서 자그마한 화분 하나, 내 와이프 내 남편 내 부모님을 위해서 자그마한 화분을 하나씩 두고 생명력을 조금 담으시면 지금보다 훨씬 화목하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