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유튜브 ‘올바른 길’ 이하동일)
어느 한 물건들을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기운이 깃든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자칫해서 이러한 ‘물건’들을 남에게 줄 경우 내 재물운을 빼앗길 수 있고 남의 ‘물건’을 잘못 가져왔을 땐 그 우한까지 집으로 가지고 와서 나쁜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망해가는 집의 물건

우리 조상님들은 망한 집의 물건은 숟가락 하나도 절대 얻어오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셨는대요.
망해가고 있거나 망했다는 것은 그 집안의 좋은 기운이 소멸되어 생기가 사라지고 있는것이기때문에 집안에 들여서 좋을 이유가 단 하나도 없습니다.
망자의 물건

부모님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의 물건은 여러분들에게 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다른 집의 망자 물건이라면 얘기가 틀려집니다. 어떠한 식으로든 여러분의 삶에 해가 될 가능성이 아주 많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물건이라도 절대 집안에 들이시면 안 됩니다.
부서지거나 안쓰는 물건

부서져서 버려야되겠다고 생각한 물건이나 고장 나서 쓰지 않는 물건들은 죽은 기운이 강하게 스며드는 물건입니다.
간단히 죽은 식물이나 동물을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분들이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찝찝한 물건

분명히 좋아보이는데 자신의 본능으로 뭔가 께름칙하다면 적당한 핑계를 대고 절대 받으시면 안 됩니다.
본능적으로 느낌 물건은 여러분의 기운과 상성이 맞지 않은 물건이므로 기운을 나쁜쪽으로 변화시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물건 하나 잘못 들여서 집안이 망하게 된다라는 옛말을 쉽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가치가 없는 옷

옷을 받는다면 번영하는 사람의 옷을 얻어야지 가세가 기울어져 가는 사람의 옷을 얻어와서는 안됩니다.
특히 오랫동안 입지 않았던 옷이나 버릴까 생각했던 옷이라면 조심해야됩니다.
옷은 사람의 기운이 강하게 묻어 있기때문에 부자들이 중요한 자리에 왜 자신에게 즐거운 기억을 남겼던 옷을 고집해서 입고 나가는지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